지역종합 > 나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상철 나주경찰서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참여
기사입력  2021/01/20 [15:23]   이충기

 

김상철 나주경찰서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참여

  © 남도매일

 

김상철 나주경찰서장은 지난 20일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문화 정착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지난 12월 행정안전부가 시작한 이번 캠페인은 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된 교통안전 표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메시지를 SNS에 릴레이 챌린지 형태로 전파하는 캠페인이다.

 

강인규 나주시장에 이어 캠페인에 참여한 김상철 서장은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역 주민 모두가 교통안전 실천을 위해 동참해달라”고 전했으며, “지역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교통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나주경찰서는 올해도 나주시와 합동으로 어린이보호구역 주변에 신호 과속 단속 카메라 등 교통안전 시설물을 추가로 설치하고, 어린이 보호구역 내 불법 주·정차 단속 강화 등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총력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김상철 서장은 다음 참여자로 나주중앙초교 박 준 교장, 나주모범운전자 김정안 회장, 영산포초교 녹색어머니 정순옥 회장을 지목했다.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