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생활경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현대차, 프라이빗 바캉스 렌탈 시승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0/07/06 [13:24]   김남현

 

현대차, 프라이빗 바캉스 렌탈 시승 이벤트 실시

4박 5일간 아반떼, 쏘나타, 코나, 그랜저, 팰리세이드 등 현대차 시승 기회

7월 24일~28일, 7월 31일~8월4일 총 2개 차수, 250대 시승차 운영

7월 15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응모 고객 중 추첨…7월 21일 당첨자 발표

당첨자에게는 손 소독제, 마스크, 국내여행책자 등 ‘안심 여행 키트’제공 예정

 

현대자동차가 여름휴가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현대차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4박 5일간 현대차의 다양한 차종들을 경험해볼 수 있는 ‘프라이빗 바캉스 렌탈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7월 24일(금)부터 28일(화)까지, 7월 31일(금)부터 8월 4일(화)까지 2개 차수로 운영되며 차수당 250명씩 총 500명의 고객에게 현대차의 대표 차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대상 차량으로 ▲팰리세이드 ▲아반떼 ▲쏘나타 ▲ 쏘나타HEV ▲그랜저 ▲그랜저HEV ▲베뉴 ▲코나 ▲ 코나HEV ▲투싼 등 총 250대를 마련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7월 6일(월)부터 15일(수)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원하는 시승센터와 차종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 차종은 시승센터 별 보유 차종 내에 한함)

 

현대차는 홈페이지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의 당첨자를 홈페이지 및 개별공지 방식으로 7월 21일(화) 발표할 계획이다.

 

당첨자에게는 시승차 4박5일 무상 렌탈 기회와 함께, 손 소독제, 소독 물티슈, 마스크, 국내여행책자 등으로 구성된 ‘안심 여행 키트’도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자주 만나지 못했던 지인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렌탈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에 관심 있었던 현대차를 타고 안전하고 쾌적한 여름 휴가를 즐기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남도매일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