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생활경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현대차 광주전남지역본부, 설맞이 사랑의식당 봉사활동 실시
기사입력  2020/01/22 [16:00]   김남현

 

현대차 광주전남지역본부, 설맞이 사랑의식당 봉사활동 실시

현대차 광주전남지역본부, 설을 맞이해 남구 서동에 위치한 사랑의 식당 찾아

식사배식, 설거지, 청소지원 등 봉사활동 및 쌀, 사과 등 농산물 전달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     © 남도매일

 

"사랑이 가득하고 따뜻한 명절을 만듭니다!"

 

현대차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이민호)은 22일(수)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이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과 정을 나누기 위해 평소 자매결연을 맺고 후원중인 광주시 남구 서동에 위치한 분도와안나개미꽃동산(사랑의 식당)을 찾아 설맞이 봉사활동을 실시 했다고 밝혔다.

 

이날 이민호 현대차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은 사랑의 식당을 방문해 약 2시간동안 사랑의 식당에서 실시하는 독거노인을 위한 식사배식봉사, 설거지, 청소 등 봉사활동에 동참했으며 쌀, 사과 등 140만원 상당의 농산물을 기부해 명절의 정을 함께 나눴다.

 

현대차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사랑의 식당을 찾아 어르신들과 명절의 정을 함께 나누고자 식사배식 봉사에 동참하고, 우리 농산물을 전달하게 됐다."며 "현대차 광주전남지역본부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 광주전남지역본부는 지난 2004년 12월부터 사랑의 식당에 매월 일정액을 기부하고 독거노인들을 위한 무료식사배식, 설거지, 청소지원 등의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들은 지난해 설에도 사랑의 식당을 찾아 배식봉사를 실시 했으며, 140만원 상당의 우리 농산물을 전달한 바 있다.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