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생활경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시청에서 ‘광주 소상공인 우수제품 할인전’ 개최
기사입력  2024/12/05 [15:35]   김남현

 

광주시청에서 ‘광주 소상공인 우수제품 할인전’ 개최

광주 우수 소상공인 16개 점포 참여

공예품, 간식거리, 모발제품 등 최대 40% 할인 판매

 

중소벤처기업부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직무대리 이순석)은 ‘2024 12월 동행축제’ 기간에 맞춰 12월 6일(수) 광주광역시청 1층 로비에서 ‘광주 소상공인 우수제품 할인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광주소상공인연합회의 ‘힘내라! 소상공인 한마당 축제’와 연계해 지역 소상공인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우수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할인전에는 광주의 숨어있는 우수 소상공인 16개 점포가 참여하여 소공인이 직접 만든 공예품(백일홍팔찌, 액막이명태, 복주머니)과 지역 유명 간식거리(호두과자, 마들렌, 꽈배기) 그리고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두피·모발 관리용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대한네일미용사회가 참여하는 프로그램인 ‘만원의 행복 네일아트’ 는 볼거리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네일케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동행축제를 맞아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판매전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고급 무릎담요’를 증정하고, 행사기간 중에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장바구니와 핫팩’을 무료로 제공한다.

 

광주·전남중소벤처기업청 관계자는 “최근 경기침체와 물가상승으로 소상공인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번 동행축제를 계기로 우리 소상공인분들이 힘을 내고 지역경제도 살아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남도매일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