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생활경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현대차, 디지털 광고 ‘현대 SUV 오리지널’ 공개
기사입력  2024/07/08 [14:38]   김남현

 

현대차, 디지털 광고 ‘현대 SUV 오리지널’ 공개

박정민 배우와 함께 현대차 SUV 라인업의 강점을 표현한 영상 광고 시리즈

현대차 SUV의 다채로움 알리는 예능 콘텐츠, 고객 체험 프로그램도 전개

하하, 미미 등 출연진의 국내 SUV 여행기 담은 예능 콘텐츠 공개 예정

고객이 직접 현대차 SUV 타고 떠나는 ‘1박 2일 랜덤 국도 여행’도 진행

  © 남도매일

현대자동차가 디지털 광고 ‘현대 SUV 오리지널’ 시리즈를 지난 6월 14일(금)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SUV 관련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현대 SUV 오리지널은 현대차 SUV 라인업의 다채로운 매력과 서비스 혜택을 로맨스, 스릴러, 코미디 등 여러 장르로 소개하는 온라인 영상 광고 시리즈다.

 

현대 SUV 오리지널은 ▲하이브리드에서 N 라인까지의 다채로운 선택지를 서바이벌 예능 컨셉으로 풀어낸 ‘SUV 피지컬’편 ▲모든 트림에 기본 적용된 안전 사양을 강조한 오컬트 컨셉의 ‘안전각성’편 ▲보증 기간과 거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선택형 보증 제도를 로맨스 컨셉으로 풀어낸 ‘보증기간’편 ▲현대차의 촘촘한 정비 인프라와 긴급 출동 서비스를 스릴러 컨셉으로 보여주는 ‘블루핸즈’편을 비롯해 코미디,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장르로 현대 SUV의 매력을 선보인다.

(※ 오컬트 장르: 초자연적인 사건이나 악령·사후세계 등을 주 소재로 다루는 장르)

 

시리즈에는 영화 ‘밀수’와 드라마 ‘지옥’, ‘The 8 Show(더 에이트 쇼)’ 등에서 활약한 박정민 배우가 출연해 편마다 전혀 다른 스타일의 연기를 보여주며 재미를 더했다.

  © 남도매일

현대 SUV 오리지널은 현대차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는 디지털 광고 공개와 연계해 방송인 하하, 오마이걸 미미, 크리에이터 숏박스 등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랜덤이지만 괜찮아’ 에피소드 두 편을 7월 중 유튜브에 공개한다.

 

‘랜덤이지만 괜찮아’는 출연진이 현대차 SUV로 국내 곳곳을 여행하는 형식의 예능 콘텐츠다.

 

또 현대차는 고객이 친구나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현대 SUV(코나, 투싼, 싼타페 중 택1)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고객 경험 프로그램 ‘1박 2일 랜덤 국도 여행’을 2회에 걸쳐 진행한다.

 

7월 20일(토)~21일(일)로 예정된 1회차 여행은 지난 7일(일)까지 신청받았으며, 7월 27일(토)~28일(일)에 떠나는 2회차 여행 신청은 14일(일)까지 진행된다.

 

2회차 여행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및 마이현대 앱에서 응모할 수 있고 당첨자는 19일(금) 이전에 발표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 SUV 오리지널을 통해 고객에게 다채로운 SUV의 매력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현대차는 앞으로도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와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