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정치·사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지방보훈청, 제대군인 일자리창출 '위험물/소방안전관리자 2급 복합과정' 개강
기사입력  2024/05/27 [15:38]   강학영

 

광주지방보훈청, 제대군인 일자리창출 '위험물/소방안전관리자 2급 복합과정' 개강

  © 남도매일

광주지방보훈청(청장 하성일) 제대군인지원센터는 5월 27일 동강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중٠장기복무 제대군인을 대상으로 한 2024년 전문위탁교육 '위험물/소방안전관리자 2급 취득과정' 개강식을 개최했다.

 

이번 소방안전관리자 2급 및 위험물안전관리자 전문위탁교육은 제대군인이 선호하는 시설관리 분야 과정으로 동 분야 취업시 활용도가 높으며, 5월 27일부터 6월 14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광주지방보훈청 제대군인지원센터에서는 매년 제대군인이 선호하는 직종과 관련된 자격증 취득이나 전문기술을 익히기 위한 교육과정을 전문기관에 위탁해 제대군인의 성공적인 사회복귀를 지원하고 있으며, 이후에도 '생성형AI를 활용한 SNS마케팅 실무 및 제과기능사 취득 실무과정'과 '예비전력업무당당자 과정'이 개강될 예정이다. 교육지원을 희망하는 제대군인은 홈페이지(www.vnet.go.kr) 또는 광주제대군인지원센터(☎1666~9279)로 문의하면 된다.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